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 [Tistory]/▷ 광고 [AdSense]

[티스토리 광고] 애드센스 첫 수익 지급 후기 및 받는 방법

by (๑′ᴗ‵๑) 2023.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어느덧 1년 정도가 되었네요. 오늘은 애드센스 첫 수익 후기와 수익금을 받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 받는 방법

 

애드센스를 통해 얻은 수익이 계좌로 입금되기 위해선 두 가지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1) 100달러 달성

블로그 관리에서 수익 -> 애드센스 관리 -> 정산하기로 가보면 현재 내 수입이 어느 정도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US 14.18 달러인데, 이 금액이 100 달러가 되면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2) 계좌 등록

수익금을 지금받을 계좌를 등록해야 합니다. 계좌등록도 마찬가지로 블로그 관리에서 수익 -> 애드센스 관리 -> 정산하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우리은행 계좌로 등록을 했습니다.

 

 

보통 수익금은 매월 21일에서 26일 사이에 지급이 됩니다.

 

반응형

 

첫 수익 후기

 

첫 수익을 받은지는 벌써 한 달이 되어가는데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처음 시작할 때는 매일 하나씩 올려야겠다는 의지가 가득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의지가 약해지네요.. ㅋㅋ 그래도 통장에 입금된 돈을 보니 다시 잘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평일 기준 약 300명 내외가 들어오고 있는데, 한 달 평균 14 달러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원래 목표는 매달 30만원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인데 아직 갈길이 멀어 보입니다.. ㅎㅎ

 

목표 달성할때 까지 다시 한번 열심히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목표하는 수익 창출하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