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 [Tistory]/▷ 광고 [AdSense]

[티스토리 광고] 애드센스 합격 후기

by (๑′ᴗ‵๑) 2022.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어느덧 3개월 정도가 되었네요. 오늘은 블로그 시작하면서 느낀 점과 애드센스 합격 후기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보자 합니다.

 

 

나만의 공부노트 만들기

 

회사에서 업무를 하며 모르는 게 나올 때마다 주로 구글링을 했는데, 같은 내용을 검색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동일한 블로그에 들어간 적이 많았고, 특히 어떤 블로그는 URL까지 외울 정도로 많이 방문을 했습니다. 어느 순간 차라리 내가 정리를 해서 나만의 공부 노트를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굳이 이곳저곳 찾아보지 않아도 저의 블로그를 들어가면 되니까요! 게다가 애드센스 등록이 되면 수익까지 생기니 금상첨화라 생각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르는 내용을 정리하며 꾸준히 그리고 열정적으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모르는 내용을 직접 정리하니 확실히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이전처럼 이곳저곳 검색하지 않아도 내용을 찾을 수 있어 업무가 수월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지 않고, 몇 번의 애드센스 불합격으로 한 달만에 슬럼프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내가 궁금한 것은 남들도 궁금하다

 

몇 달만에 다시 블로그를 찾았는데, 방문자 수가 처음에 비해 굉장히 늘어있었습니다. 역시 내가 궁금한 건 남들도 궁금하군 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방향이 틀리지 않았다는 안도감도 들었습니다.

 

이것이 동기부여가 되어 다시 힘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남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에 대한 보람과 뿌듯함도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며칠 동안 다시 포스팅 후 애드센스 신청을 하니 결과는 합격!!

 

 

 

앞으로도 좋은 내용들을 많이 포스팅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